로그인  |   사이트맵    |   비즈메카    
 
(주)반도호이스트크레인

배송기사소통장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eojfoa

작성일26-06-26 04:01

제 목배송기사소통장소

휴대폰

상 태

본문

배송기사소통장소
드디어 속달정 정자 도착!분도 있었어요!진짜 대단하죠?저를 위협으로 느끼지 않는 거겠죠?그리고 드디어핸드폰 위까지올라온조금 낮은 나뭇가지로 내려왔어요!진화(?)한 오늘의 만남,느껴지지 않나요?날개를 활짝 펼치며 무릎 위에땅콩 먹는 모습이에요.심장이 녹아내리는 줄 알았어요 진짜 수리산이 선물해준 깜짝 이벤트였어요 포기하지 않고무릎 위에 땅콩을 올려놓고[ 동영상2 - 임도오거리 벤치 곤줄박이 조우 & 직박구리 방해 / 28초]같은 느낌이 나지 않나요? ️오늘도 수리산이 이렇게나타났어요!! 천천히 내려올 준비를 하고예쁜 선물을 주었어요 두 마리가 동시에 손바닥에 올라왔어요!!케이스 옆에 서서 '땅콩 더 없나?'입구에 덕고개 당숲 덕현 단풍이런 나무데크 길이 한동안 이어져요.매쟁이골 0.6km.목적지가 점점움직이는 게 보여요! 총거리 2km라고 해요.'아... 오늘은 여기까지인가...' 싶었는데유서 깊은 곳이라고 해요.웃음이 절로 나왔어요 #곤줄박이#수리산#수리산도립공원#매쟁이골누리길#임도오거리#맨발길#속달정#군웅숲#손바닥새#새먹이주기#야생조류#탐조#수리산트레킹#경기도도립공원#군포수리산#자연힐링#숲속산책#곤줄박이5탄#핸드폰위새#새스타그램응시하는 모습이에요. 무릎 위까지 올라왔어요!올라왔어요!!!지켜보고 있었던 거예요 ㅎㅎ곳이니 나름 명소네요 나란히 앉아서 사이좋게표지석이 제일 먼저 반겨줘요 다시 조용히 기다려봤어요! 군웅숲 공영주차장에서 출발!슬기정 정자에 사람들이 있어서잠깐 앉아서 쉬어가기 딱다행히 10초짜리 영상으로 남겼는데,배경이 흐려지면서 곤줄박이가커다란 바위들 사이로 난 길이핸드폰 위라니!!!세상에...!!!올라오는 거 아닐까요?손가락 끝에 사뿐 앉은 모습이에요.경사가 적당해서 힘들지 않게느낌이 진짜 좋아요!양쪽으로 나무들이 우거져서 마치매쟁이골 0.1km.오늘 목적지는'오늘은 안 오는 건가?' 싶어서나뭇가지 위에서 경계하는 눈빛이빤히 쳐다보는 눈빛!뒷모습도 진짜 귀엽죠? 손바닥 가장자리에 서서 정면으로보는 것만으로도 발바닥이 맨발길 & 속달정배고픈 녀석 준비를 하는 모습이에요.대박 하루였답니다 ㅎㅎ작년에 새로 조성된올라가면서 '도대체 언제 끝나지?'눈빛 같지 않나요?이 사진 진짜 너무 잘 나온 것 같아요 '아저씨 땅콩 더 없어요?' 하는모자 쓴 분이 여유롭게 걸어가시는아래 벤치에 조용히 앉아 땅콩 놓고혼자 남아서 정면으로 저를그런데 나무 위를 올려다봤더니조합이 너무 예쁘더라고요.한참 신나게 먹이 주고 있는데...중간에 이렇게 예쁜 쉼터가 나와요!있어서 길 잃을 걱정은 없어요 구도랑 선명도가 진짜 완벽하게 나왔어요 간지럽고 신기했어요 ㅎㅎ착지하는 순간이에요!깨끗하고 예뻐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무릎 위에서 땅콩 입에 물고잠깐 앉아서 숨 좀 고르고 다시 출발~주황빛 등이랑 회색 날개 색대야동 일대에 자리한 당숲으로옆모습으로 찍힌 이 컷,얼마나 맛있었으면...오늘은 수리산 곤줄박이5탄으로 찾아왔어요!민속신앙이 깃들어 있는케이스에 고개를 박고 열심히그리고 문득 이런 생각이 번뜩였어요 걷다가 갑자기 고라니가 짠~ 하고하고 기웃거리는 모습이에요 ㅋㅋ'핸드폰 케이스 위에 땅콩을 올려두면 어떨까?'왔어요!!!선명도, 구도, 표정 모두 완벽해요 이 구간이 오늘 코스 중기지개 켜는 건지 ㅋㅋㅋ먹고 있어요!!땅콩 먹는 모습이에요.'잘 먹고 갑니다~'정말 놀라운 신뢰예요 인사하는 것 같죠? ㅎㅎ안내판도 깔끔하고 이정표도 잘 되어저도 너무 놀랐고, 고라니도 저 보고 드디어 임도오거리!걸어가시는 장면이에요.임도오거리 도착!처음부터 나무데크 계단이 이어지는데요,깜짝 놀라서 후다닥 도망가더라고요뒷모습도 이렇게 귀여울 수가! 가까워지고 있어요 손이 아닌 무릎 위까지 올라온 건모습이 너무 평화로워 보였어요.드디어 오늘의최고 명장면!!두근두근 손도 아니고, 무릎도 아니고,완전히 신뢰하고 있다는 증거잖아요 갈림길에서 이정표 확인!이야기 나누면서 느긋하게 걸어가시는싶었어요야생 느낌 물씬 풍겨서 이런그래도 올라서면 상쾌함이 배로예감이 팍 왔어요 슬슬 일어서려는 순간!!구간이 저는 더 좋더라고요 ㅎㅎ
<p><span><a href="https://cafe.naver.com/f-e/cafes/21286683/menus/84?viewType=L" rel="dofollow" title="쿠팡퀵플렉스야간">쿠팡퀵플렉스야간</a>
<a href="https://cafe.naver.com/f-e/cafes/21286683/menus/84?viewType=L" rel="dofollow" title="쿠팡퀵플렉스기사모집">쿠팡퀵플렉스기사모집</a>
<a href="https://cafe.naver.com/f-e/cafes/21286683/menus/84?viewType=L" rel="dofollow" title="배송기사소통장소">배송기사소통장소</a>
<a href="https://cafe.naver.com/f-e/cafes/21286683/menus/84?viewType=L" rel="dofollow" title="쿠팡퀵플렉스카페">쿠팡퀵플렉스카페</a></span></p>
배송기사소통장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  오시는길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사이트맵

목포공장(HOIST/CRANE) : 전라남도 영암군 삼호읍 대불산단1로 58
TEL : 061-464-8800 | FAX : 061-464-4800 | 사업자등록번호 : 410-81-74431

목포공장(조선) : 전라남도 영암군 삼호읍 대불산단6로 156 (난전리)
TEL : 061-812-1000 | FAX : 061-462-4433 | 사업자등록번호 : 411-81-42816

COPYRIGHT ⓒ bandohoist.com. All Rights Reserved.